본문 바로가기

일상

모든 준비는 완료돼었다.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셀카봉삼각대 후기

SMALL

 

모든 준비는 완료돼었다.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셀카봉삼각대 후기

 

안녕하세요. 단단한나무입니다!

오늘은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셀카봉겸 삼각대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각 자 서로 일하느라 바빠서 시간이 안맞아서 우선 가까운곳으로 1주년 여행을 갔었는데요.

시간맞춰서 멀~리 제대로 1주년 여행을 가기로 했어요.

여행에 있어서는 셀카봉, 삼각대, 카메라가 빠져선 안돼겠죵!?

 

 

카메라는 있고, 셀카봉은 있는데, 둘이 여행을 다니다 보니, 찍어줄 사람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런데 셀카봉을 찾아보다보니 셀카봉과 삼각대가 같이 되는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가 있더라구요.

너무 너무 귀여워서 바로 구매하려다가 후기를 보니 위에 카카오프렌즈 피규어가 잘 떨어진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오자마자 저도 떨어졌어요 ㅎㅎ 그래서 집에 있던 목공풀(평소 취미 재료)로 단단하게 붙였더니 안떨어지더라구요!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는 180도 자유롭게 회전이 가능하고,

블루투스 리모컨이라 5핀으로 충전 후 , 멀리서도 간편하게 찍을 수 있는 편리함이 있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쪼임이 강해서 핸드폰 끼우기가 저는 좀 버겁더라구요;

그래도 안떨어지고 꽉 잡아줘서 핸드폰 떨어질 걱정은 안해도 되겠더라구요^^

 

삼각대 다 펼친길이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는 스마트폰도 돼지만, 액션캠같은 카메라도 연결 시켜서 찍을 수 있어요.

그래서 상품에 카메라 마운트도 같이 오더라구요^^

어피치 밑에 핸드폰 끼우는 곳 옆에 레버를 돌려서 카메라 마운트 또는 스마트폰 호환이 가능해요.

 

 

-카카오프렌즈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 후기 총 평-

삼각대를 다 펼치고 테스트해봤는데 넘어질것 같은 조금 불안한 점은 있었지만, 그래도 잘 사용하였고,

사이즈도 크지않아서, 주머니에 쏙 넣고 다니기도 좋았어요^^(다만 주머니에 뭐가 있다는게 느껴지는 불편함정도?)

단점은 삼각대치고는 길이감이 좀 짧은감이 없지않아있어요.

그래도 하나쯤 있으면 여행할 때 유용하게 두고 쓸 수 있을것 같아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