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주년 선물로 인스탁스 너무 예쁜 헬로키티 폴라로이드 선물받았어요!

SMALL
1주년 선물로 인스탁스 너무 예쁜 헬로키티 폴라로이드 선물받았어요!

 

 

안녕하세요. 단단한나무입니다.

오늘은 내돈내산이 아닌 오돈오산(오빠가 오빠돈으로 산)이 선물해준 인스탁스 헬로키티 폴라로이드 리뷰를 해볼까해요.

박스부터 벌써 너무 예쁜것 같아요ㅠㅠ !!

(참고로 전 헬로키티 너무 좋아하는 헬로키티 덕후에요!)

 

 

평소에 너무 이쁘지만 비싸서 잘 못사는 편이라 한번씩.. 가끔 미쳐서 지르는 편인데요ㅎㅎ

얼마전에 벌써 저희 1주년이 되어서 저만의 곰돌님께서 선물로 헬로키티 폴라로이드를 사주었는데요.

 

 

실물로 보니 더더욱 너무 예뻐요!!

저는 핑크색으로 주문했는데요.

폴라로이드 필름이 비싸잖아요 ㅠㅠ?

많이 찍으라고 필름도 4팩이나 더 시켜주었어요 ㅠㅠ!!(감동감동!!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곰돌님♥)

 

필름을 4팩 시켰었는데, 두팩만 온거 보고 이게 뭐지? 라고 했는데 한팩에 20장 들어가서 2팩이더라구요.

 

설명서는 다 영어로 돼어있어서 잘 모르겠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우리 곰돌님께서 헬로키티 폴라로이드 사용법이랑, 목에 거는 목걸이도 뚝딱뚝딱 만들어주었어요. 헤헤

 

 

그래서 어쨋든 선물받고 기분이 너무너무 UP돼어서 헬로키티폴라로이드 필름을 넣고, 각 자 한 장씩 찍어보고,

셀카모드로 둘이 1장씩 총 4장을 찍었는데요. 헬로키티 디자인만 보고 산거라 화질은 크게 기대안했는데요.

폴라로이드라기엔 화질이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집에서 찍은 헬로키티 폴라로이드 사진!

 

여러가지 모드가 있어서 다양하게 찍어봤어요.

맨 왼쪽이 하이헬로키티 버전인데요. 뽀샤시하게 화사하게 나오는 기능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동영상 뒤에 보면 필름 넣는 곳 조그마한 동그라미 있는 부분이 필름 갯 수 가 몇개인지 표시해줘서 좋아요!

우리 곰돌님께서 선물해준 헬로키티 폴라로이드는 너무 소중한거라 잘 보관해두려고,

케이스는 귀여운걸로 제가 따로 주문해놓은 상태인데요.

여행갈때 옛날 감성도 나게 예쁘게 잘 찍을 수 있는 유용한 헬로키티 폴라로이드가 될것 같아요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