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감기로 고생중이어서 몸보신겸 채선당 소고기 월남쌈 시켜먹었어요~

SMALL
감기로 고생중이어서 몸보신겸 채선당 소고기 월남쌈 시켜먹었어요~

 

 

안녕하세요. 단단한 나무입니다.

요새 환절기라 그런지 잘 안걸리던 감기가 걸려 고생중이네요 ㅠㅠ

평소 자극적인 음식을 많이 먹고, 매일 커피(직장인 필수 음료)를 달고 살아서 위가 많이 약해졌나봐요 ㅠㅠ

 

 

저는 평소에 오롯이 육식파지만 ㅎㅎ 몸이 아파서 그런지 깔끔하고 담백한 음식이 땡겨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베트남 음식인 분짜먹을까 하다가 월남쌈 생각이 나서, 둘중에 고민하다가 

월남쌈 배달 시켰는데, 양이 생각보다 얼마 안될 줄 알았는데 뭐가 엄청 많이 왔더라구요 ^^

리뷰 서비스로 닭강정도 왔어요!

 

 

평소에 버섯도 먹는 버섯만 먹고 정말 안먹는데, 집에서 해먹는거라

샤브샤브처럼은 못해먹고 저는 귀차니즘이 엄청 강한 성격이어서,

그냥 다 때려넣고 끓였어요 ㅎㅎㅎㅎ

콩나물 듬뿍 ~ 야채 듬뿍 ~

마지막으로 소고기까지!

 

 

끓인 육수에 그대로 라이스페이퍼를 그대로 적셔 꺼낸뒤

고기 한 점과, 야채 듬뿍 사서 입안 가득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

오랫만에 건강담백한 음식 먹었네요.

서비스로 주신 닭강정도 촉촉하니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한 끼 든든하게 먹고, 육수는 아직 많이 남아서 죽은 못해먹었네요 ㅎㅎ

 


 

요새 환절기라 그런지 감기 걸리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요즘 코로나라 어디가서 기침하기에도 매우 눈치 보이는데.. 감기가 걸려도 하루 이틀정도면 금방 낫는데 이번 감기는 너무 오래 가서 혹시나 코로나 아닐까 하고 걱정염려스러운 마음도 있고해서, 큰 병원을 가봤는데, 다 해주는건 아니더라구요. 선별 진료소를 전화하여 문의해보고, 가보았는데, 코로나 증상은 아니고, 단순감기인데, 발열은 없는터라 내과로 안내해주시더라구요. 기관지가 좋지않아 평소에 청소를 나름 자주 하는 편인데도, 비염이 있고, 먼지가 조금만 있어도 기관지가 반응이 바로 오는터라 이번에 공기청정기 한 대 렌탈 신청해놨네요^^

여러분들도 추운 날씨에 감기조심하시고, 건강유의하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