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기존에 쓰던 메디큐브 제로 캡슐 쿠션이 품절되어 이번에 닥터자르트 더 메이크업 핏 쿠션으로 바꾸어 보았어요.(닥터자르트 쿠션 후기)

SMALL

기존에 쓰던 메디큐브 제로 캡슐 쿠션

 

기존에 쓰던 메디큐브 제로 캡슐 쿠션이 품절되어

이번에 닥터자르트 더 메이크업 핏 쿠션으로 바꾸어 보았어요.

(닥터자르트 쿠션 후기)

 

닥터자르트 더 메이크업 핏 쿠션 01라이트

 

안녕하세요. 단단한 나무입니다.

오늘은 닥터자르트(Dr. Jart) 더 메이크업 핏 쿠션을 사게된 계기와 써본 후기를 말해보려고해요.

저두 여러 시행착오 끝에 정착한 유느님이 모델로 계신, 메디큐브 제로 캡슐 쿠션을 쓰고 있었는데요.

일단 제 피부를 말하자면, 지복합성 피부라 아무거나 바르면 얼굴에 기름이 둥둥 뜨더라구요 ㅠ

그래서 비비크림이나 팩트를 바르고나면, 밀리고, 지워지고, 둥둥뜨기 때문에

파우더팩트를 한 번 더 발라서 뽀송하게 마무리해줬었어요.

 

 

그런데 저한테는 메디큐브 제로캡슐 쿠션이 정말 맞더라구요.

어릴때는 피부잡티, 모공 이런것들때문에 덕지덕지 발랐었는데,

제로캡슐 쿠션은 모공, 요철 커버를 위한 저자극 쿠션이라 바를때는 촉촉하니 쿨링감있게 시원하게 발리고,

마무리는 파우더팩트로 뽀송하게 마무리 해주지 않아도 뽀송하게 마무리 돼더라구요.

무너짐도 거의 없고, 지속력도 괜찮았었는데.. 요번에 다 떨어져서 사러갔는데 없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전에 애터미 스킨로션세트 샀을때 받은 애터미 비비크림을 쓰고 있었는데요.

저한테는 잘 맞지않고, 기름기도 너무 많고, 누런끼가 있어서,

어떤 쿠션을 살까 인터넷 검색도 해보고,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 가서 테스트해보다가 올리브영에서 이 쿠션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쿠션 바른쪽이 조금 더 화사하고 펄감이 좀 있어서 뽀송하게 마무리 된 후 윤기나는 광나는 피부가 되더라구요.

 

저는 의학적 화장품이 대체적으로 좀 잘 맞는것 같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파운데이션은 어느것을 발라도 저는 엄청 떠서 선호하는 편은 아닌데요.

매장에서 손등에 테스터해보고 환하게 발리면서, 뽀송하게 마무리 되는 듯한 느낌이어서 살려고 봤더니,

왠걸 리필이 하나 더 있더라구요 ㅎㅎ !! 득템!!

쿠션 하나 살려면 비싸서 할인할 때 아니면 쟁여두질 못해서 ㅠㅠ

또 피부에 안맞을 수도 있고 해서.. 하나씩 사서 쓰는 편이에요.

 

 

오랫만에 쿠션 사서 신나서 바로 쿠션을 써봤어요.

손등에서는 잘 보이지 않는것 같았는데, 확실히 얼굴 클로즈업을 해서 찍으니

피부가 밝아진게 확연히 차이가 나는것 같네요 ㅎㅎ

 

 

닥터자르트 쿠션 바른 직후에요. 

방이 조금 어두워서 잘 티는 안나지만, 그래도 뽀송하게 마무리 돼었어요^^

 

9시간 정도 지난 후 메이크업의 모습

 

그리고 제가 한 아침 9시돼기 10분~20분전쯤에 닥터자르트 더메이크업 핏 쿠션을 바르고 난 후. 장장 9시간 정도가 지난 후에요. 저는 수정화장을 하게되면 뜨게돼서 왠만하면 수정화장을 하지않아요. 지금 요 사진도 수정화장을 전-혀 하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닥터자르트 더메크업 핏 쿠션은 막 발랐을때는 촉촉하면서도 살짝 끈적거림이 있을거 같은 느낌인데..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뽀송하게 마무리되어지면서, 얼굴에 광도 나게 해주는것 같아요. 처음에는 펄감때문에 좀 괜히 샀나 이런 느낌도 있었는데 전반적으로 나쁘지는 않은것 같아요^^

그리고 오랜 시간이 지나면 기름기는 조금 올라오더라구요.

 

다소 거칠게 두드리긴하지만, 저래야 화장이 잘먹더라구요 ㅎㅎ

 

저는 닥터자르트(Dr.Jart) 더메이크업 핏 쿠션 01라이트를 샀구용.

촉촉하게 커버하며, 파우더가 피부를 진정시켜 주는 더마 쿠션 파운데이션이에요.

 

일단 닥터자르트 더 메이크업 핏 쿠션 총 평을 말하자면, 처음바를때는 촉촉하게 발리고, 커버도 자연스럽게 돼구요.

긴가민가 했던 뽀송하게 마무리되는 부분은 시간이 지나면서 뽀송하게 매꿔(?)주는게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두번 세번 무겁게 덧바르지않고 가볍게 마무리 해주어서 좋았어요.

팩트 다 쓰고 없어서 걱정했었는데 당분간은 요걸로 버틸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