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취미로 하는 diy

처음 도전해본 다이소 니들펠트공예 - 인형고리만들기

SMALL

여러분은 뭐 같이 보이나요? ㅎㅎ 저는 햄찌 3표 얻었습니다...하하..;

 

이 공간은 저만의 취미생활 기록장을 하려고해요.

조립이나 만들기는 좋아하는데, 만들고 나면 뿌듯함과 동시에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처치곤란이어서

사진으로라도 블로그에 아 내가 이걸 만들었었지 하며 기억하려 기록하려고 합니다.

 

 

다이소를 갔다가 너무 귀여운 그림에 홀리듯 이끌려 구매했는데요.

이 diy는 니들펠트라고 하네요.

처음에는 어떻게 만드는지 몰라 유튜브 영상을 찾아보고, 실을 바늘로 콕콕 찔러서 뭉치게 해야한다는걸 알고,

영상 잠깐보고 다행히도 안버리고 저만의 개성대로 만들었더니,

완성을 하긴 했는데, 원래는 고양이인데, 냥햄찌가 나왔네요 ㅎㅎ ^^;

 

맨 바닥에는 힘들고, 이불같은 판이 있어야 편하게 찌를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이미 피를 봤지만.. ㅠㅠ 하실 분들은 꼭 손가락에 철골무를 씌우고 차분한 마음으로 하셔야 안다칩니다 ㅠ!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