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년초휴무일 마지막날"수육집밥데이트"

SMALL


안녕하세요.
단단한 나무입니다!
오늘은 저는 년초 마지막 휴무일,
오빠두 휴무일이어서,
집에오는 길에 마트에서
수육에 대한 재료를 장을 봐서
집밥을 해먹기로 했어요!


오늘의 메뉴는 수육과 문어
생생탁막걸리 한 잔 캬~!
집에 큰 냄비가 없어서 냄비와
이것 저것 재료를 사다보니
한 끼 먹는데,
12만원이란 금액이 ...ㅎㄷㄷ;;

 
오늘은 고기파티를 열었어요 ㅎㅎ
수육의 고기는 돼지고기사태살2개, 앞다릿살, 문어, 소세지, 무, 생김치, 파김치, 양배추, 생강대신 쌍화차음료수 1병, 통마늘, 그 외 필요한 접시 2개 구매해서 와서 맛있게 삶아줘서
"이건 찍어야 돼" 하며 오랜시간 기다려가며
다 삶아서 익혀서 막걸리 한 잔과 함께
맛있게 먹고 한숨 자다가 일어나서 이렇게 포스팅하고 있어요 ㅎㅎ

코로나라서 어디가지도 못하겠구 ..
아주오랫만에 집밥해먹는 데이트를 하였답니다!

아무튼 잘 먹었습니답♥

년초휴무일 마지막날"수육집밥데이트"

LIST